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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영향을 위한 엔지니어링
사회적 영향을 위한 엔지니어링? 사회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고자 하는 열망이 루나코 젠틀즈의 삶의 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젠틀즈는 자메이카에서 자신의 신앙과 위대함을 지향하는 열망을 심어주는 지원적인 대가족 밑에서 자랐습니다. MIT 3학년 학생은 어렸을 때 가족과 다른 많은 사람들의 삶에 큰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다는 격려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부모님이 장려한 길 중 하나는 학업의 우수성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젠틀즈는 자메이카의 예수회 고등학교인 캠피온 칼리지에서 학업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부했습니다. 젠틀즈는 졸업생으로 지적 역량, 성장에 대한 개방성, 사회 정의에 대한 헌신이라는 이상과 가장 유사한 졸업생 계급의 일원으로 상을 수상하기도 했을 만큼 우수한 학생입니다. 모든 과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자연스럽게 생물학과 화학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사람들이 물질을 훨씬 더 빨리 이해하는 특정 과목이 있는데, 고등학교 생물학과 화학은 저에게 그런 과목이었다고 그는 자신 있게 말했습니다. 그의 배움에 대한 애정은 몇 년 후 과학의 개념과 정의를 떠올리면 친구와 반 친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몇 년 동안 젠틀즈는 의학 분야를 추구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은퇴한 신경외과 의사 벤 카슨의 이야기를 다룬 책을 읽은 후 외과의사의 커리어에 대해 더욱 흥분했던 기억이 납니다. 캠피온에서 고등 공부를 하는 동안 그는 직업 행사에 참석하여 신경외과 의사를 만났고, 그는 자신과 다른 반 친구들을 초대하여 수술 과정을 지켜보았습니다. 젠틀즈는 척추 수술을 관찰할 수 있는 독특한 학습 경험을 가졌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또 다른 학습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의 생물학 교사는 과학, 기술, 공학, 수학 분야의 직업을 탐구하기 위해 혁신, 과학, 공학을 위한 학생 프로그램이라는 카리브해 과학 재단 이니셔티브에 지원할 것을 추천했습니다. 카리브해 학생들을 위한 집중적인 주거용 여름 프로그램은 MIT의 소수자 공학 및 과학 입문 프로그램을 모델로 합니다. 카리브해 출신인 MIT의 전기공학 교수인 카디널 워드는 마이테스와 스파이즈의 교수 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젠틀즈가 엔지니어링에 처음으로 크게 노출시킨 프로그램입니다. 스파이즈에서 대학 1학년이 된 것 같았습니다. 놀라운 경험이었고 엔지니어링 경력 경로가 제공하는 기회를 깨닫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젠틀즈는 말합니다. 그는 스파이즈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전반적인 우수성과 리더십을 입증하여 프로그램에서 가장 높은 영예를 안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스파이즈는 젠틀즈에게 큰 영향을 미쳤고, 그는 MIT에서 엔지니어링을 전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IT 1학년이 되기 전에 엔지니어링에 대한 관심을 더욱 탐구하던 중, 그는 인간과 사회의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하는 산업 분야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기사를 읽은 기억이 납니다. 엔지니어링과 윤리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기 시작했다고 젠틀즈는 말했습니다. 그는 사회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과학과 공학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었고 아픈 사람들을 돕기 위해 수년 동안 의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갔으며, 젠틀즈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사망, 질병, 삶의 질 저하라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데 더 가까워지고 싶었다고 밝히며 토목 및 환경 공학 학위를 취득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말합니다. 젠틀즈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대면 학습이 중단되자 MIT에서 첫 학기를 원격 학생으로 근무했습니다. 그는 1월 독립 활동 기간 동안 학부생이 대학원생 또는 포스트닥 멘토와 일대일로 협력하여 자신의 관심사에 맞는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토목 및 환경공학 연구 입문에 참여했습니다. 젠틀즈는 루벤 후아네스의 연구소에서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지진 데이터를 분석하여 푸에르토리코의 다양한 지질학적 결함으로 인해 구분 가능한 지진 클러스터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그는 2학년 여름에 또 다른 학부 연구 기회 프로젝트를 위해 데지레 플라타의 연구소에 합류하여 웨스트버지니아의 유압 프래킹 현장 근처의 얕은 지하수원에서 채취한 물 샘플에서 디젤 레인지 유기 화합물을 분석했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젠틀즈는 2022년 미국 지구물리학 연합 가을 회의에 대한 대학원생 멘토의 추상적인 제안에 공동 저자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젠틀즈는 토목 및 환경 공학과가 기술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극적으로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민하는 큰 틀의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덧붙여 이 학과를 선택한 것은 단순히 저에게 가장 관심 있는 기술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혁신을 통해 사회와 환경 사이에 더 많은 조화를 이루려는 사고방식을 크게 발전시킬 수 있는 공간에 있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교실 밖에서 어쿠스틱 기타를 배우는 것은 젠틀맨의 열정입니다. 그는 MIT의 기독교 커뮤니티인 크루에서 소셜 이벤트에 참여하여 팀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MIT 밖에서도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준 크루의 공로를 인정합니다. 또한, 학부생들이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리더십 기술을 습득하고 연마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버나드 고든 MIT 엔지니어링 리더십 프로그램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토목 및 환경 공학 분야에서 더 많은 UROP와 수업을 배우고 탐구한 후에 그는 자신의 환경 지식을 활용하여 인간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리더십 직책을 맡고자 하고 있습니다. 젠틀즈는 환경 문제를 완화하는 것은 때때로 많은 이해관계자가 참여하는 매우 복잡한 노력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어서 이러한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하려면 더 많은 밝은 사람들이 필요하며, 우리는 사회와 지구를 더 조화롭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리더가 필요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사회적 영향을 위한 엔지니어링에 힘쓰고 있는 젠틀즈의 삶에 대해 알아봤습니다.